공기의 연금술사 1CMH 입니다.
녹번동에 에어컨 사용시 냉배 부족에 따른 냉매 충전이 필수입니다.

4월이 오면서 아침 기온과 낮의 기온의 차이가 많아 외출시 옷을 고르기가 고민이 됩니다.
더워진 낮의 온도에 따라 일부 상가에서는 에어컨을 작동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냉, 난방기의 경우 겨울과 여름 모두 한 가지 장비를 사용하지만 냉방 전용의 경우 겨울 동안 잠들어 있던 에어컨을
깨워야 합니다.
겨울 동안 묵혀있던 작년의 곰팡이가 숨어있다 실내로 곰팡이 포자를 토해 냅니다.
셀프로 분해 세척이 가능하지만 혹여나 고장이 나질 않을까 고민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전문가에게 분해 세척을 의뢰를 권장드립니다.
전문시설에서 찾는 에어컨 세척 서비스. - 크몽
1CMH 전문가의 생활서비스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p>1CMH 에어컨 전문 세척과 공조장비 진단.</p><p&g...
kmong.com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에어컨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는 에어컨의 경우 겨울 동안 미세하게 에어컨 가스가 빠져나가 정상적인 냉각을
만들 수 없어집니다.
단순히 에어컨 가스만 보충하는 방향이라면 다행이지만 에어컨 가스의 부족은 그리 간단한 문제가 아닙니다.
작년까지 잘 작동한 에어컨
에어컨을 작년에 설치를 했다면 아마도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했을 겁니다.
설치의 문제가 있더라도 에어컨 설치의 보증기간이 남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보증기간이 끝나고 서비스 센터의 방문을 요청하게 되어 유상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브랜드별 에어컨 정보는 모두 다를까?
에어컨의 브랜드는 여러 가지입니다.
그러나 모두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 낸다는 공통적인 아이템 입니다.
모두 같은 냉매를 사용한 냉각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얼마나 전기를 덜 소비하고 얼마나 더 편리한 기능이 있는지의 여부가 구매의 차이를 보입니다.
에어컨의 고장 문제는 모두 공통적입니다.
회사마다 각자의 에러코드가 있지만 결국 사용법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차이가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보다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는
1CMH 전자책 에어컨 레시피 - 크몽
1CMH 전문가의 전자책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p>본 전자책은 에어컨을 소지하신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작성되었습니다.&l...
kmong.com
에어컨 진단과 수리
오래된 에어컨의 경우 새로 구매해야 할지 고쳐서 사용할지 고민이 됩니다.
최근 브랜드 서비스는 설치 위치에 따른 서비스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점검이 어렵거나 위험성이 있는 공간에 서비스가 불가합니다.합니다.
설치 시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왜" 추후에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지 이해가 안 되는 부분입니다.
에어컨 설치와 관련 안전 문제는 오래전부터 발생된 부분입니다. 최근에는 안전에 관한 많은 부분이 확립
되어 설치자의 안전이 보장되지만 오래전 에어컨 설치는 목숨을 걸고 해야 하는 직업이었습니다.
제조업 준비에 필수인 공조장비 컨설팅 해드립니다. - 크몽
1CMH 전문가의 창업·사업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p>국내 공조설비 20년 이상 실무 경력으로 </p><p>일반업체에서 해결할 수 없는 이...
kmong.com